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우한, 낭보 전해져…‘휴원 선언’ 상징적 사건!

우한, 낭보 전해져…‘휴원 선언’ 상징적 사건!

点击:次 添加日期:2020-03-05 16:17:24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瑞瑞 

우한, 낭보 전해져…‘휴원 선언’ 상징적 사건!

[중한인력망 한국어판03월05일]코로나19 환자 치료를 위해 우한에 구축된 첫 이동식 현장 의료시설(Mobile Field Hospital, 이하 MFH 임시병원)이 휴원한 것.

3월 1일 오후 2시 15분, 우한시 차오커우(硚口) 우한체육대학 MFH 임시병원에 입원했던 환자 34명이 퇴원하면서 임시병원은 휴원에 들어가 더 이상 환자를 받지 않는다고 매체가 보도했다.

차오커우 우한체육대학 MFH 임시병원에 입주한 산시(山西) 구조팀 의료진들은 구호물품과 설비를 밀폐하고, 스탠바이하고 있다.우한의 첫 MFH가 휴원에 들어갔다.같은 날, 신화사도 우한 커팅(客廳)에 있는 MFH 임시병원에서 132명에 달하는 환자가 퇴원했다고 보도했다.

우한의 치사율이 높은 것도 따지고 보면 병상이 모자라 치료를 하지 못해 중증으로 악화됐기 때문이다. 확산세가 증가일로를 걸었던 것도 집에서 격리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 감염을 더욱 확산시켰기 때문이다.

처음 한동안 우한이 효과적인 방법을 찾지 못했던 것도 이유 중 하나다.

우한, 낭보 전해져…‘휴원 선언’ 상징적 사건!


첫째, 이는 추세가 긍정적으로 바뀌고 있음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후베이뿐만 아니라 많은 도시들이 위험이 낮은 지역으로 분류돼 조업과 생산을 재개하기 시작했다. 중앙지도조 전문가팀원인 장보리(張伯禮) 공정원 원사는 후베이 외에 전국 다른 도시에서도 4월 말이면 마스크를 벗게 될 것이라는 낙관적인 예측을 내놓았다.

둘째, 아직 변곡점은 아니므로 냉정해야 한다.

이런 대규모 감염병 사태에서 최악의 시나리오를 다각도로 구상하는 건 나쁠 게 없다. 시 주석도 “감염병 형세가 여전히 복잡하고 심각하다. 방역이 힘든 중대 고비에 있으므로 추호도 방심해선 안 된다”고 경고했다. 장 원사의 판단대로라면 빨라도 3월 말이라야 우한의 상황이 좋아질 것이다. 일부 데이터에 소폭 변동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냉철하게 추이를 지켜봐야 한다.

우한, 낭보 전해져…‘휴원 선언’ 상징적 사건!

셋째, 중국의 추후 임무에 약간의 변화가 나타날 가능성이 크다.

양대 임무는 감염병 방역에 만전을 기하면서 조업과 생산에 매진하는 것이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에서 앞으로 중요한 임무가 하나 더 추가될 것이다.

해외 감염 유입을 막는 것. 베이징과 선전(深圳)에서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 사례가 나타났다. 방심은 금물이다.

바이러스는 전 인류 공동의 적이다. 중국은 전반전을 치렀고 세계는 후반전을 치르고 있다. 정말 인류는 운명공동체다.

유난히 기나긴 봄이고, 모든 사람들이 영원이 잊지 못할 봄이다. 하지만 우한에는 비록 늦게 오긴 했지만 결국 봄이 왔다. 

우한, 낭보 전해져…‘휴원 선언’ 상징적 사건!

더 많은 중국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중한인력망 을 주목하십시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