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시진핑 주석, 제5차 AIIB 이사회 연례회의 개막식서 축사

시진핑 주석, 제5차 AIIB 이사회 연례회의 개막식서 축사

点击:次 添加日期:2020-07-31 11:01:02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瑞瑞 

[중한인력망 한국어판07월31일]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이 28일 화상으로 진행된 제5차 아시아인프라투자은행(AIIB) 이사회 연례회의 개막식에서 축사를 발표했다.

시 주석은 축사를 통해 회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AIIB가 더 크게 발전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면서 “AIIB는 회원국의 공동 발전을 촉진하고 인류 운명공동체를 구축하는 새로운 플랫폼이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각 회원국은 공동 발전에 초점을 맞춰 용감하게 개척하고 혁신하며, 최고의 모범 사례를 만들어내고, 개방과 포용을 견지함으로써 AIIB를 글로벌 공동 발전을 촉진하는 다자 개발은행, 시대와 더불어 전진하는 신형 발전 실천 플랫폼, 수준 높은 신형 국제협력기구, 국제 다자협력의 새로운 본보기로 만들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시진핑 주석, 제5차 AIIB 이사회 연례회의 개막식서 축사

 시 주석은 또 중국은 시종일관 다자주의를 견지하고 실천하면서 개방과 협력, 윈윈 정신으로 회원국들과 함께 AIIB를 지지하고 잘 운영해 국제 사회가 리스크와 도전에 대응하고 공동 발전을 실현하는 데 더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 주석은 또 “2013년 말 중국을 대표해 아시아 지역 인프라 건설과 연계성을 추진하고 지역 협력을 강화하며 공동 발전을 실현하는 AIIB 출범을 제안했다. 출범 4여 년동안 AIIB는 국제성과 규범성, 고수준을 견지해 양호한 출발을 알렸다. 초기 창립 회원국 57개 국에서 현재 6대주 102개 국으로 확대되었고 합류하는 친구들과 좋은 파트너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협력 수준도 날로 높아져 전문적이고 효율적이며 청렴한 신형 다자 개발은행의 참신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시 주석은 또 전 세계 코로나19 퇴치 실천을 통해 인류는 동고동락하고 같은 배를 탄 운명공동체이며, 상호 지지와 연대, 협력만이 위기에서 승리하는 유일하게 바른 길임이 입증됐다고 역설했다. 이어 “경제 글로벌화 프로세스에서 대두되는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각국은 더욱 포용적인 글로벌 거버넌스, 더욱 효과적인 다자 협의체, 더욱 적극적인 지역 협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면서 “AIIB는 회원국의 공동 발전을 촉진하고, 인류 운명공동체 구축을 추진하는 새로운 플랫폼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첫째, 공동 발전에 초점을 맞춰 AIIB를 전 세계의 공동 발전을 촉진하는 신형 다자 개발은행으로 만들어야 한다. AIIB는 모든 회원국의 발전 수요에 서비스하고 고품질, 저비용, 지속가능한 인프라 투자를 더 많이 제공하며, 전통적인 인프라를 지원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신형 인프라를 지원해 아시아 및 기타 지역 경제사회 발전 촉진을 위해 새로운 동력을 제공해야 한다.

둘째, 용감하게 개척하고 혁신해 AIIB를 시대와 더불어 전진하는 신형 발전 실천 플랫폼으로 만들어야 한다. AIIB는 발전 이념, 업무 모델, 기구 거버넌스를 혁신하고, 유연하고 다양한 발전 융자 상품을 통해 연계성을 촉진하며, 녹색 발전을 추진하고, 기술 진보를 지원해야 한다.

셋째, 최고의 모범 사례를 만들어내 AIIB를 수준 높은 신형 국제협력기구로 만들어야 한다. AIIB는 국제 통행 기준 준수, 보편적 발전 규칙 존중을 각 회원국이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실제 수요와 유기적으로 결합해 국제 발전협력의 최고 모범 사례를 만들어내야 한다.

넷째, 개방과 포용을 견지해 AIIB를 국제 다자협력의 새로운 본보기로 만들어야 한다. 공동 상의, 공동 건설, 공유 원칙을 견지하고 세계 경제 구도의 조정, 변화, 발전 추세에 순응하며 더 많은 발전 파트너들과 협력해 지역 경제 일체화를 추진함으로써 경제 글로벌화가 더욱 개방, 포용적이고 균형적, 윈윈적인 방향으로 발전하도록 촉진해야 한다.

시 주석은 마지막으로 “중국은 시종일관 다자주의를 지지하고 다자주의를 실천하며, 개방과 협력, 윈윈 정신으로 세계 각국과 함께 발전을 도모해 왔다”면서 “중국은 각 회원국과 함께 AIIB를 지지하고 잘 운영해 국제 사회가 위험과 도전에 대응하고, 공동 발전을 실현하는 데 더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번역: 이인숙)

원문 출처: <인민일보> (2020년 7월 29일 01면)

시진핑 주석, 제5차 AIIB 이사회 연례회의 개막식서 축사

더 많은 중국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중한인력망 을 주목하십시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