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한자연’(漢字緣) 2021 국제 이야기 대회 전 세계 동시 개최

‘한자연’(漢字緣) 2021 국제 이야기 대회 전 세계 동시 개최

点击:次 添加日期:2021-05-19 12:59:08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瑞瑞 

[중한인력망 한국어판05월19일]‘인자(仁者)는 천지만물을 일체(一體)로 여긴다’라는 말이 있듯이 중국 문화는 역대로 인애와 화합을 중시했다. 중국인민대외우호협회가 주최하고 인민망이 주관하는 ‘한자연’(漢字緣) 2021 국제 이야기 대회가 5월 17일 전 세계에서 동시 개최된다. 화이부동(和而不同)·미미여공(美美與共), 서로를 존중하고 포용함으로써 서로의 아름다움이 함께 어울린다. ‘인’(仁)을 주제로 하는 이번 대회는 한자로 인연을 맺은 국제교류의 축제로 우리를 초대한다.

‘한자연’(漢字緣) 2021 국제 이야기 대회 전 세계 동시 개최——中韩人力网

[대회 내용]

이번 대회는 예선과 준결승, 결승 3단계로 나뉘어 열린다. 예선과 준결승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예선에서 ‘지식 퀴즈’와 ‘1분 동영상’을 통과하고 준결승에서 ‘프레젠테이션 영상’ 게시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한 종합 성적 상위 10명이 결승전에 진출한다. 결승전은 8월 하순 오프라인으로 열리며 참가 선수들은 ‘인’을 주제로 7분간 현장 프레젠테이션을 한다. 마지막으로 심사위원들의 점수와 평가에 따라 최종 순위를 정한다.

[참가 대상]

▲주중 외국인 유학생, 그중 화교는 3세 이상

▲본인과 부모의 모국어가 중국어가 아닌 주중 외국인 근로자

▲해외 거주하며 모국어가 중국어가 아닌 사람(학생과 성인 포함)

-중국 국적이 아닌 사람, 나이 제한 없음

[대회 일정]

예선전: 예선 기간인 5월 17일부터 6월 12일까지 선수들은 ‘지식 퀴즈’를 완료하고 ‘1분 동영상’을 제출한다. 종합 점수 상위 30명은 표창 수여와 함께 준결승전에 진출한다.

준결승전: 참가 선수들은 3분 이내의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제출한다. 영상은 인민망에 게시해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온라인 득표 점수와 심사 위원회의 점수를 합산해 상위 10명이 결승전에 진출한다.

결승전: 10명의 선수가 ‘인’을 주제로 7분간 현장 프레젠테이션을 한다. 심사 위원회는 중국어 표현 능력과 현장 분위기, 스토리텔링의 핵심 가치관, 문명 귀감 효과 등을 기준으로 점수를 매기고 최종 순위를 선정한다.

[특별 공지]

5월 17일부터 6월 12일까지 예선 질의응답 기간에 참가한 선수들은 미니 프로그램을 통해 대회에 참여한다.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1문제당 4점씩 총 25문항이 출제되며 제한 시간은 25분이다.

퀴즈가 끝나면 반드시 ‘1분 동영상’을 6월 12일까지 hanzi@people.cn 으로 발송해야 한다. (제출 영상: 확장자 MP4, 해상도 1080P, 가로 모드 촬영으로 시간은 1분을 넘지 않는다. 본인과 한자의 이야기를 주제로 중국어 실력을 충분히 발휘한다.)

‘지식 퀴즈’와 ‘1분 동영상’ 을 합산해 상위 30명이 준결승전에 진출한다.

우에 사진 속 큐알 코드를 스캔해 퀴즈에 답해보세요!

이번 대회의 최종 해석권은 대회 주최 측에 있습니다.  

‘한자연’(漢字緣) 2021 국제 이야기 대회 전 세계 동시 개최——中韩人力网

원문 출처: 중국신문망

더 많은 중국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중한인력망 을 주목하십시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