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韩国留学 >> 중국(창장•長江) 450여명 태운 여객선 침몰…

중국(창장•長江) 450여명 태운 여객선 침몰…

点击:次 添加日期:2016-03-05 16:25:08 来源:중한인력-취편부 编者:Jeniffer 



韩国企业招聘

중국(창장·長江) 중류 후베이성(湖北)젠리(監利) 부근에서 1 오후 928분께(현지시간) 458명을 태운 여객선이 침몰했다

일부 중국 매체는 사고 발생 시간을 1 11시께로 전하기도 했다.

사고 당시 배에는 중국인 승객 406, 여행사 직원 5, 선원 47 모두 458명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사고 직후 당국이 선장과 기장 20 명을 구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머지 승객 등의 안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인명피해 규모가 커질 것으로 추정된다. 충칭(重慶) 완저우(萬州) 소속의 여객선 '둥팡즈싱'(東方之星·동방의 )호인 사고 선박은 장쑤(江蘇) 난징(南京) 우마두(五馬渡) 부두를 출발해 충칭으로 향하던 중이었다.1994 2 건조된 배의 길이는 76.5, 폭은 11 등으로 정원은 534명이다.

배는 교통부가 '부급(部級) 문명선'으로 평가한 호화유람선이다. 1967 설립된 국유기업으로 창장일대에서 사고 배를 비롯해 5척의 유람선을 운행하고 있는 충칭동방륜선(重慶東方輪船)공사 소속이다.

승객들은 난징과 창저우(常州), 상하이(上海) 지역 여행객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상하이 여행사가 조직한 50~80 연령대의 노인 단체여행객도 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상하이(上海) 주재 한국총영사관은 "승객 가운데 한국인은 일단 없는 것으로 보인다" 전했다.

배가 갑자기 회오리바람을 만나 뒤집힌 것으로 알려졌다. (韩国企业招聘사고 수역의 깊이는 15가량이다.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은 사고 직후 국무원이 현장 지휘에 나서 인명구조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지시했다. 리커창(克强) 총리는 마카이(馬凱) 부총리, 양징(楊晶) 국무위원 등과 함께 사고 현장으로 달려가 구조작업을 지휘하고 있다.

穿.jpg

사고수역은 젠리현 신저우(新洲)항에서 4 떨어진 지점으로 해사, 공안, 교통, 무장경찰, 의료인력 등이 신저우항에 연합지휘부를 설치하고 구조작업을 펴고 있다.

현장에는 폭우가 내리고 있어 수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현지 매체가 전하기도 했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