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留学 >> 中 관광객 3천명, 경기도 온다

中 관광객 3천명, 경기도 온다

点击:次 添加日期:2015-07-20 15:01:23 来源:중한인력-취편부 编者:Jeniffer 



중국에 진출한 국내 기업인 미건의료기 중국법인(중한미건의료기계유한공사) 오는 9 중국내 우수고객 3천여 명으로 구성된 인센티브 관광단을 경기도에 보낸다.  

이번 방한단은 메르스로 침체에 빠진 전통시장에서의 쇼핑, 경기도내 복지시설 의료기기 기증, 관광지, 문화유적지 등을 중심으로 45 일정을 경기지역에서 소화할 예정이다.

경기도는 관계자는씀씀이가 부유층으로 구성된 이들 유커(遊客)들이 경기도를 방문함으로써 전통시장에서의 쇼핑 이외에 숙박, 식비 17 원의 지역 소비 지출효과가 예상된다 말했다.  

경기 MICE 뷰로(경기관광공사) 지난 5 미건의료기와 ‘2017년까지 3년간 매년 3~4 명씩 1만여 명의 중국법인 우수고객 인센티브 관광단의 경기도 체류와 방문을 韩国企业招聘)추진하는 양해각서(MOU) 체결했다.  

세계 최초로 개인용 온열기를 개발한 미건의료기는 미국, 일본 42개국에 진출, 중국 내에만 400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매년 우수고객 인센티브 관광단을 한국으로 보내 - 우호관계의 교량 역할을 해왔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