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留学 >> 中 베이다이허(北戴河)회의 공식 일정 시작

中 베이다이허(北戴河)회의 공식 일정 시작

点击:次 添加日期:2015-08-06 10:18:57 来源:중한인력-취편부 编者:Jeniffer 



中韩人力网-韩文频道;중국 최고지도부와 원로들의 비밀 회동인 베이다이허 회의가 최근 공식 일정을 시작했음을 중국 관영언론이 우회적으로 확인했습니다.

관영 신화통신은 중국 공산당 정치국 상무위원인 류윈산 중앙서기처 서기가 시진핑 국가주석의 위임을 받아 어제 베이다이허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전문가들과 좌담회를 가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자리에는 정치국원인 자오러지 조직부장도 참석했습니다.

신화통신은 여름에 전문가들을 베이다이허로 초청해 휴가를 보내도록 하는 것은 당과 국가가 전문인재를 중시하고 그들에게 관심을 표명하는 제도적 장치라고 설명했습니다.

통상적으로 정치국 상무위원이韩国企业招聘베이다이허에서 전문가들을 접견한 사실을 중국 관영 매체가 보도한 것은 비밀회의가 개막했음을 알리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베이다이허는 중국 허베이 친황다오에 있는 휴양지로 마오쩌둥 국가주석이 1954 이곳에서 회의를 이후 해마다 비밀리에 행사가 열려왔습니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