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留学 >> 시원블루 자몽,中 진출로 첫 수출길 열어

시원블루 자몽,中 진출로 첫 수출길 열어

点击:次 添加日期:2015-08-20 14:43:04 来源:중한인력-취편부 编者:Jeniffer 



부산의 대표적인 과즙소주 시원블루 자몽이 수출길에 오른다.

 韩国企业招聘

대선주조는 20 기장 공장에서 중국으로 보낼 시원블루 자몽 24000병을 출고했다.

이번에 수출된 시원블루 자몽은 국내와 동일한 알코올 도수 14도의 360ml 제품으로, 중국 청도에서 중대형마트 식당 술집 등에 우선 유통되며 판매처를 전역으로 확대해갈 예정이다.

그간 소주 해외수출의 고객층은 현지 교민들이었으나 이번에는 한족 중국인을 상대로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보여 주류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원블루 자몽을 수입한 삼풍화무역유한공사 관계자는한국에서 과즙소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을 주의 깊게 지켜봐왔다시원블루 자몽과 순하리 처음처럼 시판되고 있는 여러 제품을 놓고 중국 현지인들에게 시음회를 가진 결과 시원블루 자몽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아 수입을 하게 됐다 밝혔다.

중국의 러브콜에 대선주조는 냉장 컨테이너를 사용하며 품질보증에 각별히 신경 쓰는 적극적으로 화답했다. 일반 컨테이너에 비해 10 비싸지만 장시간 이동에도 과즙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향의 증발을 방지하기 위해 대선주조가 추가 비용을 전액 부담하면서 韩国企业招聘냉장 컨테이너를 고집했다. 소주 수출에 값비싼 냉장 컨테이너를 사용하는 사례는 드물다.

박진배 대선주조 사장은독한 고량주에 익숙한 중국 소비자들이 14 시원블루 자몽에 어떻게 반응할지 기대된다한류열풍에 힘입어 수출을 이뤄낸 만큼 한국을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품질 좋고 맛있는 소주를 제대로 알리는 기회로 삼겠다 말했다.

대선주조는 이미 중국, 일본, 캄보디아, 싱가포르, 호주 그리고 미국 등지에 시원, 시원블루, 소주를 꾸준히 수출해왔다. 이번 과즙소주의 중국 진출로 하반기 해외 판매가 더욱 활발해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