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娱乐 >> 中韓 스타들의 빵터진 밀랍인형 대결! 박해진 엑소 성룡 판빙빙… 과연 닮았나?

中韓 스타들의 빵터진 밀랍인형 대결! 박해진 엑소 성룡 판빙빙… 과연 닮았나?

点击:次 添加日期:2017-02-10 09:07:28 来源:中韩人力网-中国娱乐 编者:JH 

中韓 스타들의 빵터진 밀랍인형 대결! 박해진 엑소 성룡 판빙빙… 과연 닮았나?

[중한인력] 홍콩 마담투소(Madame Tussauds) 측은 6일 “올해 한류 전시관 2주년을 맞이하여 한국 연예인으로 배우 박해진의 밀랍인형이 오는 3월 본관에 입성된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1대 한류스타인 배용준, 안재욱, 권상우 등부터 최근 차세대 한류스타인 이민호, 김수현, 최시원 등 많은 한국 스타들의 밀랍인형이 마담투소에 배치되고 있다.

마담투소에 입성한다는 것은 해당 스타에게 자신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자신과 똑같이 생긴 밀랍인형 옆에 서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밀랍인형관에서는 너무 웃기게 생긴 밀랍인형을 만들기도 했고 이를 본 스타들은 울 수도 웃을 수도 없었다고 한다. 웃지도 못하고 울지도 못하는 중한 스타들의 밀랍인형 사진을 준비해 보았다. 

(인민일보)

중한인력-중국연예뉴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