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한인력망은 "13.5"기간 화룡시는 관광산업발전을 지역발전을 이룩하는데서의 하나의 “날개”로 확정하고 29억 4200만원을 투입하여 8개 중대 프로젝트의 실시를 추진할 계획이다는 것을 알게 들었다.
5억원을 투자하여 동성진 광동촌과 서성진 진달래촌을 중심으로 평강평원에 조선족민속특색관광대상을 건설하게 된다. 광동촌에 민속관광, 생태농업관광, 농가체험, 전원생활레저를 아우르는 국가급소수민족특색마을을 건설하고 진달래민속촌에 조선족민속생활체험구역, 상업구역, 민족문화특색구역, 조선족전통생활구역을 아우르는 조선족민속문화관광중심을 건설하게 된다.
6억원을 투자하여 홍기하수리풍경구를 건설하게 되는데 3개 인공폭포를 중심으로 1급풍경구 2곳, 2급풍경구 5곳, 3급풍경구 7곳 건설할 예정이다.이 풍경구에는 홍기하관광구, 록색생태농업기지관광구, 수상오락구, 금모래톱레저구, 과학기술전람구, 대조선관광구, 원지관광구, 처녀폭포관광구, 고성리고유적지관광구, 구석기유적지관광구 등이 망라되여 있다.
5억 1000만원을 투자하여 룡문호국제겨울철낚시관광대상을 건설하게 되는데 총계획면적이 393헥타르에 달하는 가운데 다리아래 겨울철낚시경관구, 땜아래 겨울철낚시경관구, 호수면겨울철낚시경관구, 청룡어장경관구 등 4개 구역이 망라되여 있다. 4억 6700만원을 투자하여 장백산맥과 남강산맥의 결합부인 화룡시림업국 원수림장구역에 진달래삼림공원을 건설하게 되는데 총면적이 4360헥타르에 달하며 싸만풍경원, 식물원, 채집원, 건강보행도로, 야외생활체험구역, 초급스키장, 민족연예청사 등이 망라되여 있다.
6억원을 투자하여 선봉국가삼림공원 건설대상을 추진하게 되는데 풍경유람관광구, 민속레저구역, 관광종합봉사구역, 행정관리구역 등 4대 공능을 갖추게 된다. 2억 4000만원을 투자하여 로리커호종합개발대상을 추진하게 되는데 종합봉사소, 활주로, 빙설의 마을, 공중삭도, 이동식목조가옥 등 시설을 건설하게 된다.
1300만원을 투자하여 나라적으로 가장 큰 주목(홍두삼)의 생장구역의 하나인 로야령에 주목관광유람구를 건설하게 되는데 경관산문, 주목서식구역에 이르는 인도, 산아래 주차장 등을 건설하게 된다. 1200만원을 투자하여 광평변경풍경민속대상을 건설하게 되는데 경관대문, 관광인도, 주차장 등을 건설하게 된다.
중한인력망 www.cn-k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