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봄철 영아 습진 관리, 샐러리 습진예방 작용 있어

봄철 영아 습진 관리, 샐러리 습진예방 작용 있어

点击:次 添加日期:2016-03-21 11:02:18 来源:中韩人力网-实时情报 编者:凉风 

中韩人力网

 

    습진은 영아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병으로 특히 봄철에 더욱 심하다. 과민성체질을 가지고있는 영아는 과민인자의 자극을 받은후 습진이 발생할수 있는데 봄철의 과민인자들로는 아이가 흡입하는 공기중 화분(花粉), 먼지, 진드기 등이 있다. 습진은 아이의 건강에 영향이 비교적 크다. 피부가 가려우면 아이들은 불안하고 초조해하며 끊임없이 울음을 터뜨릴뿐만아니라 잠 들기 어려워한다. 그러므로 부모들은 꼭 적극적으로 예방해주어야 한다. 
    전문가에 의하면 평소 영아에게 샐러리를 많이 먹이면 습진을 예방할수 있다고 한다. 샐러리에는 풍부한 식이섬유, 비타민 B2과 비타민 C가 함유되여있고 또 대량의 광물질, 미량원소가 들어있으며 화습(化湿), 리습(利湿) 등 기능과 효과를 가지고있어 습진을 효과적으로 예방할수 있다.영아들에게 나타나는 습진 증상들은 중한인력망 편집와 함께 보자.
    1.림상표현에 근거하여 습진은 건조형과 지루성(脂溢型), 삼출성(渗出型)으로 나뉜다.
    2.주요하게 얼굴, 이마, 눈섭과 머리 부위, 엄중하면 인체 사지에도 나타날수 있다.
    3.초기에는 얼굴에 땀띠모양의 피진 혹은 수포모양의 피진(의학상 구진, 포진으로 불리움)으로 나타나는데 분포가 밀집되여있다. 이어 큰 면적의 붉은 반점이 나타나게 되는데 습진은 일반적으로 대칭되여 자란다. 
    4.출생후 1달 좌우에 자주 나타나는데 빠르면 1-2주에도 피진이 나타날수 있다.
    5.기타 과민성질병과 동반해 나타난다. 례를 들면 과민성비염, 심마진, 천식성 기관지염 등 병들을 동반한다. 

중한인력망  www.cn-kr.net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