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은행카드 수금기준 하향조절

은행카드 수금기준 하향조절

点击:次 添加日期:2016-03-23 10:47:01 来源:中韩人力网-实时情报 编者:小凡 

 

   중한인력망: 국가발전개혁위원회와 인민은행은 일전에 “통지”를 인쇄발부하여 은행카드결제수속비 정가기제를 보완하며 조절후 카드결제수속비정책은 올해 9월 6일부터 정식 실시한다고 밝혔다. 실시후 총체적으로 카드결제수금수준이 비교적 큰 폭으로 떨어질것이며 각종 류형의 상업사용자들의 매년 카드결제수속비 지출이 도합 74억원 정도 줄어들것으로 초보적으로 추산된다.
    은행카드 결제수속료금은 주요하게 카드결제기구에서 수취하는 카드결제소비 봉사료금, 카드발급기궁서 수취하는 카드발행 봉사료금과 은행카드 결제기구에서 수취하는 인터넷 봉사료금이 망라된다. 이번 정책조정은 시장화개혁추진과 료금인하, 부담경감을 선도로 하며 정부 정가관리 범위와 방식을 조정하고 상업사용호 업종 류형별 정가를 취소하는것과 관련되는데 비교적 큰 폭으로 비률을 낮춘다. 알아본데 의하면 이번 정책조정은 첫째로 카드발급은행 봉사료금 비률수준을 낮추고 둘째로 인터넷 봉사료금 비률수준을 낮추며 셋째로 카드발급은행 봉사료금, 인터넷봉사료금 상한선 통제조치를 조정하고 넷째로 일부 상업사용자에 대해 카드발급은행 봉사료금, 인터넷봉사료금 비률 우대조치를 실시하며 다섯째로 카드결제소비 봉사료금에 대해 시장조정가격을 실행하고 카드결제기구와 상업용호가 협상하여 구체적 비률을 확정하도록 한다.
    두개 부문 책임자들은 이번에 조정한 카드결제수속료금 정책은 개인소비자와 관계가 없으며 주요하게 상업사용자들의 경영원가를 낮춘다고 밝혔다. 다음단계 국가발전개혁위원회와 인민은행은 은행카드시장과 각 업종 상업사용자들의 발전수요에 따라 카드결제수속료금 정가기제 시장화개혁을 계속 추진할것이다.

중한인력망  www.cn-kr.net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