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양파나 마늘 먹은후 입냄새 제거 방법

양파나 마늘 먹은후 입냄새 제거 방법

点击:次 添加日期:2016-03-24 10:50:17 来源:中韩人力网-实时情报 编者:凉风 

中韩人力网

 

    마늘은 조미료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료리할시 마늘을 넣기 좋아한다. 양파나 마늘은 몸에 좋고 맛있지만 먹은후 입냄새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을수 없다. 특히 중요한 회의가 있거나 련인과 함께 있는 경우라면 더욱더 난감하다. 아래 양파나 마늘을 먹은후 입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을 중한인력망 편집와 함께 알아보자.
    양파나 마늘을 먹은후 입냄새가 나는 이유는 그속에 함유된 유황성분때 특유한 냄새가 강해 양치질을 해도 입냄새가 오래간다.
1. 우유
    우유에 함유된 지방성분이 마늘냄새의 원인인 알린을 50%까지 줄여주어 그 냄새를 업앤다. 요구르트나 치즈도 우유와 똑같은 효과가 있다. 주의할 점은 한꺼번에 마시지 말고 천천히 마셔야만 냄새를 없애는 효과를 일으킨다.
2. 록차
    록차에 함유된 카테킨이라는 성분은 양파나 마늘의 유황화합물과 결합하여 휘발성을 낮춰주기에 마느르이 특유한 냄새를 잡아준다. 또한 카테킨 성분은 세균 번식을 막아 충치나 치주염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3. 껌
    껌에 함유된 향료성분은 마늘 특유의 냄새를 잡아줄수 있다. 껌을 씹을때 구강내에서 반드시 타액을 분비한다. 타액속의 단백질 성분은 이런 냄새와 작용하여 마늘냄새를 없앨수 있다. 자일리톨이 함유된 무당 껌은 충치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주의할 점은 과도하게 껌을 씹으면 설사 등 상황이 나타나기에 적당한 량을 장악해야 한다.
4. 파슬리
    파슬리에는 엽록소가 함유되여 있어 씹어먹으면 마늘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파슬리는 로화방지, 식중독 예방 등 효과가 있어 료리에 첨가해 먹어도 좋다.

중한인력망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