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붓고 피나고 잇몸병으로 생기는 심각한 4가지 질병

붓고 피나고 잇몸병으로 생기는 심각한 4가지 질병

点击:次 添加日期:2016-04-06 13:45:32 来源:中韩人力网-实时情报 编者:햄랫트 

잇몸병

    중한인력망에서는 옅은 핑크색이 돌고 견고한 느낌이라면 건강한 잇몸이다.그러나 붉고 부은 형태라면 잇몸병(치주질환)을 의심해 볼수 있다.잇몸병은 치아와 입속건강에도 좋지 않지만 이보다 더심각한 질환의 원인이 될수있으니 주의해야한다는것을 알게 들었다.미국건강 정보사이트 프리벤션이 잇몸병으로 인해 싱길수 있는 질병에 대해 소개했다.

    1.알츠하이머병:최근 미국공공과학도서관저널에 발표된 영국 연구진의 연구결과에 발표된 영국 연구진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치주염이 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는 사람에 비해 인지능력이 6배나 빠르게 저하되고 그만큼 알츠하이머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혈액검사 결과 잇몸병이 있는 환자의 혈액에는 염증을 일으키는 세균 등이 더 많이 들어 있었으며,이러한 물질들이 뇌 손상을 일으키게 되는것이라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2.뇌졸증:뇌출혈 진단을 받은 사람은 타액 속에 뮤탄스균이라는 충치군이 있을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뮤탄스균은 잇몸 상처를 통해 혈류를 타고 뇌혈관에 도달 하는데,이러한 뮤탄스균이 염증을 일으키고 혈관을 약하게 만들어 뇌출혈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고 있다.

    3.심장병:미국심장학회는 잇몸병과 심장질환 사이에 연관성이 매우 높다고 보고있다.또 미국 플로리다대학 연구팀도 잇몸병을 유발하는 세균이 심장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연구팀은 쥐 실험을 통해 6개월간 쥐의 몸속에서 박테리아가 퍼지는 것을 지켜본 결과 혈류 속 세균이 심장과 대동맥 등으로 퍼져  심장,대동맥 내콜레스터롤 및 염증수치를 높이면서 심장질환의 원인이 된것으로 보고 있다.

    4.류머티즘 관절염:잇몸질환을 유발하는 치주질환균이 우리 몸의 바장상적인 면역반응을 일으켜 관절염을 악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치주질환균은 뼈와 연골을 더 빠르게 소실시키고 염증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중한인력망-www.cn-kr.net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