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진통제 없이 두통 물리치는 생활요법 7

진통제 없이 두통 물리치는 생활요법 7

点击:次 添加日期:2016-04-08 10:00:52 来源:中韩人力网-实时情报 编者:햄릿트 

두통

    중한인력망에서는 평소 두통을 잘 느끼는 사람은 두통을 예방하는 습관을 알아두는것이 좋다는 것을 알게 들었다.

    1.맑은 공기를 마신다:우리가 항상 마시고 호흡하는 대기 중에는 콘크리트,아스팔트,금속,유라,비닐,화학물질 및 각종 공해 물질이 섞여 있어 이들이 두통의 원인이 된다.밀페된 공간은 환기를 자주하는것이 좋다.

    2.적닥한 운동을 한다:적당한 운동은 근육을 강화해주고 좋은 자세를 유지하게 도와주며 목과어깨 허리 등의 근육긴장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이렇게 근육 긴장도가 낮아지면 근육적 긴장 및 심리적 긴장이 낮아져 두통의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된다.두통에 도움이 되는 적앙한 운동은 조깅,속보,사이클,수영등과 같은 유산소운동이다.

    3.과로하거나 너무 심한 운동은 두통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수 있다:적당한 운동은 두통에 도움이 되지만 부적절하거나 잘못된 자세 과도한 운동은 두통을 유별하거나 악화시킬수도 있다.그러므로 과도한 운동은 삼가고 운동중 후 두통이 발생한다면 두통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꼭받아야 한다.

    4.마음의 평정을 유지한다:화를 내거나 불안해지면 교감신경계가 촉진되여,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바가 증가되는 스트레ㅅ,반응이 나타난다.이런 스트레스 반응은 긍정적인 면이 있으나 고도하게 빈번하게 나타나면 심리적 육체적으로 피로상태에 빠져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이런 스트레스는 두통의 악화요인이 된다.

    5.장시간 불편한 자세 유지하거나 장시간의 컴퓨터작업을 삼간다:자ㄹ못된 자세는 목과 어깨 등의 근육의 긴장도를 높인다.특히 장시간의 컴퓨터 작업 잠잘시간에 누워서 휴대폰으로 인터넷 서핑을 오래하는것은 근육의 긴장도를 높여 두통을 유발할수 있다.

    6.끼니를 거르지 말고 잘챙겨 먹는다:6시간이상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것도 두통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공복시간이 길어지면 혈당치가 낮아져 뇌로 혈당을 공급하기 위해 뇌혈관이 수축하게 되며,이로 인해 두통이 발생할수 있다.따라서 공복시 두통이 잦은 경우,소량의 음식을 하루 4~5회 먹는 것이 두통을 경감하거나 예방하기 위해서 좋다.

    7.두통을 야기하는 식품과 음료수를 피한다:아민,단염소 그루탐산염(MSG),아질산영(nitrate),아스파탐(aspartame),카페인을 많이 함유한 커피나 음료수는 강력한 두통유발인자로 알려져 있다.이런 식품이나 음료수와 관련된 두통이 있다면 일차적으로 유발요인이 되는 식품이나 음료수를 피하는것이 좋다.

중한인력망-www.cn-kr.net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