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식물성 오일과 동물성 오일,어느것이 좋을까?

식물성 오일과 동물성 오일,어느것이 좋을까?

点击:次 添加日期:2016-04-16 10:39:44 来源:中韩人力网-实时情报 编者:햄릿트 

식물성 오일과 동물성오일

    중한인력망에서는 미국 국가위생연구원의 연구원들은 20세기 70년대의 한 관상동맥 질병에 관한 연구결과를 다시 분석했다. 이 연구는 9423명을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했는데 그중 일부 실험자들에게 식물성 오일과 마가린으로 그들이 평상시에 섭취하는 버터를 대체하도록 했다. 결과에 의하면 버터를 일상적인 식사의 일부분으로 한 사람들에 비해 식물성 오일과 마가린을 섭취한 사람들의 콜레스테롤 수준이 현저하게 낮아졌지만 사망률은 상대적으로 높았다. 또한 버터를 섭취하지 않으면 심장병에 걸릴 위험성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증거가 없다”. 연구원들은 식물성 오일로 동물성 오일의 장점을 대체하는 것은 식물성 오일을 과대평가한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일부 연구에서는 다른 결론을 내왔다는것을 알게 들었다.
  미국 하버드대학에서 발표한 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식물성 기름에 포함된 다가불포화지방과 심장병 위험성의 감소는 연관이 있는데 일부 연구에서 이 연관성을 발견하지 못한 원인은 일부 실험자들이 비록 포화지방의 섭취는 줄였지만 심장 위험성을 높이는 정제탄수화물을 더욱 많이 섭취했기 때문이라고 발표했다. 식물성 오일과 동물성 오일 중 어느것이 더 건강에 유익한지는 아직 판단하기 어려운것 같다.

중한인력망-실사정보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